전남 나주 대호동 쓰리룸 아파트 16층 매매
나주시 대호동 아파트 소개
전라남도 나주시 대호길 76-8 대방노블랜드1차아파트, 23층 건물 16층에 해당하며, 34평 (112.2㎡)면적에 방 3개, 욕실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집을 선택한 이유는 광주로 출퇴근 시 버스가 너무 편합니다. 막차는 광주 송정역에서 11시 30분까지 있어 간단한 술자리도 마음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자가로 움직여도 막히는 곳 없으며 베란다에서 바로보는 야경은 꼭 부산의 광안리에 온 듯합니다. 왼쪽으로는 무등산도 보입니다. 그리고 108동은 이 단지에서 입지가 제일 좋습니다. 일단 뷰가 다른 동에 비해서 월등하게 좋은데 16층이라 더욱 좋습니다.
나주 아파트 층간 소음 X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 시끄러운 외부 소음이 없습니다. 그리고 살며서 이 아파트를 정말 선택 잘했다는 이유가 윗층과 아랫층 그리고 옆집을 정말 잘 만났다는 겁니다. 윗층은 인테리어 하신다고 하셨는데 거의 집에 없으신 듯 조용하시고 층간소음 스트레스를 받아본 적이 없습니다. 아래층 어르신분들은 제가 늦게 들어오는 날들이 많고 이것저것 시끄럽게 하는 일이 많았을껀데 자주 마주쳐도 다른 말도 없으시고 반갑게 인사해 주십니다. 옆집은 별다른 소음은 없습니다. 아무리 좋은 아파트를 가더라도 층간소음이 있으면 스트레스에 서로 불화가 생기는데 이곳은 돈을 주고서라도 들어오고 싶은 곳입니다.
나주시 아파트 인테리어 내용
그리고 들어올 때 인터리어 비용으로 2,500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주방 싱크대도 광명 이케아에서 상급으로 가져와서 재질과 디자인도 좋고 튼튼합니다. 싱크대 맞춤으로 밀레 식기세척기 200정도에 구매했는데 별도가인데 필요하시면 중고가로 드릴께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전입니다). 필요 없으시면 제가 가져갈께요. 그리고 이곳은 34평인데도 38평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서비스공간인 물품보관 공간들이 많습니다. 도면 사진하고 현재 아파트하고는 다릅니다. 제 집은 4bay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인테리어하고 4년 정도 살았습니다.
나주 쓰리룸 소개 마무리
매매 금액은 2억 1천만원입니다. 직장이 멀어져서 어쩔 수 없이 이사를 해야되서 내놓습니다. 거래 안하셔도 되니 편하게 연락주세요. 편하게 문의 주시고 방문도 가능합니다. 문의 보다 먼저 오셔서 계약하시는 분이 우선순위이십니다. 평일은 늦게 퇴근하기 때문에 집 보는 날은 주말에 가능합니다. 2024년 4월 20일 이후 입주 가능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